기도 시흥에서 흉기 피습 사건이 잇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9 20:34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오늘 낮 경기도 시흥에서 흉기 피습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 2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달아난 중국 국적의 50대 남성을용의자로 지목하고 그 뒤를 쫓고 있습니다.
◀ 리포트 ▶ 오늘 오전 9시 34분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의.
사망자 2명 중국 국적…경찰,용의자와 원한 관계 추정용의자, 편의점 등에서도 흉기 휘둘러 2명 부상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서 발생한 50대 중국 국적 남성의 흉기 난동 사건과 관련해,용의자자택과 그 인근에서 발견된 시신 2구는 형제 관계인 것으로 확인됐다.
시화병원서용의자정황 포착검은 점퍼에 마스크 착용…CCTV 분석 시흥시 내에서 경찰이 흉기난동 사건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com 오후 5시20분께 시흥시 시화병원 응급실 앞.
편의점과 공원에서 벌어진 연쇄 흉기 사건의용의자.
영상 속 주인공인 청주흥덕경찰서 홍석은 경사는 지난해 12월 청주의 한 대형마트에서 절도사건의 유력용의자를 추격해 검거했다.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도 시흥시에서 시민 2명을 잇달아 흉기로 찌르고 도주한용의자집 등에서 주검 2구가 발견된 가운데 경찰이 50대 남성용의자를 공개 수배했다.
19일 경기남부경찰청은 “수사부장을 수사본부장으로 하여 시흥경찰서, 형사기동대 등을 수사.
시흥 흉기 살인용의자차철남 공개수배전단.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시흥에서 발생한 50대 중국동포 차철남의 흉기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수사본부를 편성하고용의자공개수배에 나섰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시흥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에 대한 수사를 본격화하며, 수사.
경찰청 제공 경기 시흥의 편의점과 체육공원 등에서 50대 중국인 차철남이 시민 2명을 잇달아 흉기로 찌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또용의자의 자택과 그 주변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다.
중국인의 연쇄 살인사건으로 판단한 경찰은 사안이 중하다고 보고,용의자공개.
시흥경찰서 경찰이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뒤 도주한 중국 국적 남성을 공개수배했다.
19일 경기남부청에 따르면 수일 전 50대 남성 2명을 살해하고 이날 60대 여성과 70대 남성.
시흥의 편의점과 체육공원 등에서 50대 중국동포가 시민 2명을 잇달아 흉기로 찌르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용의자의 자택과 그 주변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다.
사진은 편의점 인근에서 경찰이 분주하게 이동하는 모습.
경찰은 추적 끝에용의자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19일 경기남부경찰청과 시흥경찰서 등의 설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